광인132

우산만 쓰고 나가면 잃어 버리니,,, 결국 내가 찾은 대안은? 본문

일상에 미치다

우산만 쓰고 나가면 잃어 버리니,,, 결국 내가 찾은 대안은?

맛있는봇짐 2020. 8. 12. 15:44
320x100

우산만 쓰고 나가면 잃어 버리고 귀가하는 나!!

한 해에도 우산을 몇 개를 사야 하는지..

 

대체 어쩌면 좋을까?

 

딱히 나 혼자만의 고민은 아닌듯...

 

무릎을 탁 치며, 맞아 맞아.. 하고 얘기하는 이들이 결코 적지 않을 듯 하다

 

그래서 고민 끝에.. 나는...

 

잦은 우산분실, 내가 찾은 대안

우하하핫~~

 

이게 내가 찾은 대안이다.

 

 

이렇게 우산을 사 놓고 보면, 한 동안은 우산 분실로 인한 스트레스를 받지 않을 듯..

 

 

그런데 요즘,,, 비닐우산이 무지 예뻐졌다.

급하게 살라치면 편의점에서 3천원~8천원 정도의 비용을 들여야는데,

솔직히 2번이상 쓴 기억이 별로 없는 듯 하다.

 

 

그래서,,,

큰 마음 먹고 우산 검색 ^^

 

투명우산은 솔직히 좀 부담스러운 부분이 없지 않아 있다.

불투명 우산을 검색,

가격도 저렴한 우산 사이트를 찾았다.

 

저렴한 패션우산,

잃어버리지 않고 관리만 잘하면 오래오래 사용할 수 있다는 문구가 딱 마음에 들었다.

오옷,!!

생각보다 예쁘고 튼실해 보인다.

 

그래서 나는 오늘 기분이 삼삼하다.

 

 

 

 

패션우산 예쁜 불투명 비닐 자동 장우산 3ea 1+1+1 무배

COUPANG

www.coupang.com

 

320x10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