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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워스윙8000 무선물걸레청소기 AS -2번 받은 사연 본문
몇 년 전 홈쇼핑에서 구매한 파워 스윙 8000 무선물걸레청소기
몸이 힘들면 편리한 도구를 써라
평소 입버릇처럼 하는 말이다.
집안 청소 한번 하고 나면 온 몸이 땀으로 흠뻑 젖는다.
진공청소기도 유선에서 무선으로 바꾼지 이미 오래 되었고,
그것도 힘들어 로봇청소기도 구매했지만,
거실 바닥이 장애물이 없어야 로봇이 청소를 할 수 있어
그것도 몇 달 사용하다 창고행이 되어 버렸다.
따라다니며 리모콘 조정을 할꺼면 이용 가치 상실이니까.
요즘 무릎 굽혀 물걸레질 하는 주부들은 아마 거의 없을 것이다.
짤순이 물걸레, 극세사 청소포, 유선, 무선 등등
물걸레 청소기도 우리집 물걸레 청소기도 여러번 진화했다.
무선 물걸레 청소기를 여러개 사용해 봤지만
청소기 헤드가 무게감이 덜해, 바닥이 깔끔하지 못해
스팀도 사용해 봤지만, 물만 묻히는 기분이라 다들 한 달도 못 쓰고 필요한 이들에게 무상 증정..
그러다 우연히 홈쇼핑에서 눈길을 끄는 빨간색이 있어 고민없이 바로 구매.
파워스윙 청소기 8000
완전 대 만족이었다.
청소기 헤드도 무거워서 바닥도 깔끔해 지고,
물걸레 뿐 아니라 진공흡입도 되니 1석2조
헤드 앞쪽에 나오는 불빛, 헤드가 부드럽게 이리저리 움직이니
꼭 바퀴벌레 머리 같은 느낌..ㅎㅎ
방, 거실, 다용도실, 현관까지 해도 배터리 짱짱해서
청소 중 꺼지지도 않는다.
구석구석 손으로 닦는 것보다는 당연히 못하지만,
쓱쓱 밀면서 먼지, 머리카락 다 빨아들이고
물청소까지 해 주니 완전 대만족
다른 물걸레 청소기보다 가격 부담은 좀 있었지만, 절대 아깝지 않았다.
그런데 얼마전부터,,, 청소기가 시름시름..
분명 충전완료 되었는데, 한두번 가동되다 꺼진다.
사실, 전자제품 AS 받는거 귀찮아 새 제품 구매하는 귀차니즘 환자라
새로 뭘 사야하나 검색하다 다른 제품으로 대체해서 사용
몇 달쯤 되었을까,
아무래도 배터리 문제인 듯 해서
고객센터 전화를 했다.
㈜스윙 | 고객센터. 1544-3630
우와 며칠째 전화를 했지만, 정말정말 통화가 안 된다.
일주일 넘게 했을 것이다.
참다못해 AS검색을 하니, 고객센터 통화 안된다는 내용이 정말 많았다.
어느 게시글에 이렇게 ..
'스윙청소기 고객센터 전화 안 받아요, 홈페이지 문의게시판에 글 써야 연락와요'
공감백배,,,
진짜 연락이 왔다.
배터리 문제인 듯 해서, 구매하고 싶다고 하니
먼저 진단을 해 봐야 한다며, 3군데 분리해서 택배 발송해 달라고 한다.
귀찮았지만, 안내받은대로 3군데 분리.
이틀 후 택배기사 방문해서 발송완료.
일주일 지나도 연락없어 또 문의글 남겼더니, 서비스비용 송금해 달래서 10.000원 송금
그리고는 새박스에 담겨 택배로 수령
도착 즉시 충전하고 바로 사용
그런데, 두어번 사용하고는 똑 같은 증상이 생겼다.
똑같이 AS접수 했더니, 다시 진단 해 봐야 한단다
뭐야.. 그럼 처음 진단은 오진이었어?
다시 발송 ...
또 깜깜 무소식, 또 홈페이지 게시글 쓰니
이번엔 전화도 안 오고, 서비스비용과 계좌 문자만 달랑.
'AS내역 및 비용 안내를 위해 미리 전화드렸으나 부재중이어서 부득이 문자드립니다'
거짓말이었다. 부재중전화 없었으니..
이번엔 65,000원?
송금하고 제품 수령.
음.. 이번에는 가다 서다 하지 않겠지?
AS 2번만에 이제야 제대로 수리 완료 되었다.
진짜 스윙청소기 서비스 응대는 마음에 들지 않는다.
다 집어치우라고 하고 싶지만,
제품이 마음에 들어 사용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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