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인132

음식물처리기 미랜_ 6번 AS 받은 사연 본문

일상에 미치다

음식물처리기 미랜_ 6번 AS 받은 사연

맛있는봇짐 2021. 12. 2. 15:54
320x100

음식물처리기 미랜_ 6번 AS 받은 사연

 

가정용 음식물 처리기 초창기부터 사용했었다.사실 음식물 쓰레기 버리는 거 좋아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을 듯~

 

특히 나처럼 비위 약한 이들은 더하리라

 

 

십여년전 온갖 드라마에 PPL광고로 음식물처리기가 나온 적 있었다이름이 뭐였더라?

 

무튼 망설임 없이 구매했었다.건조방식외관도 예쁘고 사이즈도 아담한 게 나쁘진 않았다.하지만 

 

용량이 너무 적었으며 심지어 12시간 동안 가동 해야 한다는 점~!! ㅠ

 

하루 한번 하는 거라 음식물쓰레기를 모아놓아야 한다는 것이다.이게 무슨 의미가 있으랴~결국 열번도 사용하지 않고 무료나눔

 

 


나의 2번째 음식물처리기는건조분쇄방식클리베였던가?

 

이 또한 용량은 많지 않고 전기요금도 조금 걱정되고결국 얼마 사용치 않아 무료나눔

 


나의 3번째 음식물 처리기냉동방식크헐~수시로 버리는 건 좋다냄새도 안 나는 것 또한 좋다하지만~ 결국 음식물쓰레기를 버려야 하는 것이다

 

이것은 무료나눔 전에 고장이 나서 버림

 


그러다

우연한 기회에 미생물 음식물 처리기를 구매 한 것이다.

 

음식물처리기 미랜_ 6번 AS 받은 사연

구매 한 지 벌써 10년 가까이 되었다

 

4년쯤 지났을때 삐삐~ 하는 부저음이 들려서

미랜 AS센터 전화하니 램프를 갈아야 한다고~

 

기사님 방문하고 램프 갈아서 40.000원 비용~

 

 

10여년 전과는 다르게 지금은 가정용 음식물 처리기 많이들 사용한다

처리방식들도 너무 다양하고~

 

다양한 제품을 사용한 입장에서 보자면미랜 음식물처리기가 가장 가성비 높다

 

솔직히 구매 비용은 부담스럽지만전기요금 외에 유지비가 거의 들지 않으니너무 괜찮은 거 아닌가 싶다

 


그동안 미랜 홍보대사도 아닌데

너무 좋은 제품이라고 주변에 입소문을 얼마나 많이 내었었는지~

실제 구매한 지인들도 많다

 

그.랬.는.데

 

 

올해 1월~!!

삐삐~ 부저음이 또 울렸다

 

 

 

전화로 상담 후 제품을 본사에 입고해서 체크 해야 한다고 ~ ㅠㅠ

10년 동안 사용하다보니 하루라도 없으면 너무 불편하다

 

하지만 어쩔수없지

 

보내고 기다렸다

AS비용이 무려 20만원이 넘었다

주요부품을 거의 교체해야 한다고~ ㅠ

 

88만원 구매해서 10년 가까이 사용했는데 고민 되었다

새로 구매해야하나~ 아니면 AS 받아야하나~

 

주요부품을 거의 교체하는 거니까 

AS를 받았다

 

 

한참후에 받았는데 뚜껑에서 삐그덕 소리가 났다

또 전화를 했다

 

또 입고를 해야한다고~ 

2번째  보냈다

 

설날 연휴 전이라 거의 3주만에 받았다

정말~ 이게 무슨일인지~

 

 

그래도 뭐~ 잘 사용했다

 

 

그랬는데 5월탈취 깜빡이고 부저음 들렸다.3번째 AS는 기사님 방문

 

램프 교체

 

그리고 며칠 뒤동일 증상으로 4번째 본사로 제품 발송

 

메인 PCB 교체 ㅠㅠ이럴거면 처음부터 바꿔 주지

 

 

그리고 6월 중순제습, 전원 버튼 깜빡이고 부저음 울린다

 

불과 며칠 전 AS 받았는데5번째 AS 기사님 방문모터를 교체 해 주셨다.

 

 

휴우~ 정말 ~ 언제부터인가 소음이 신경쓰인다하루 시간 내서 미생물을 갈았다그랬는데 계속 ~소음이란 게 한번 신경쓰이기 시작하니까 신경이 곤두선다

 

결국 다시 AS 신청

6번째 AS

 

 

지난번 교체했던 모터를 다시 새걸로 교체해 주신다

 

2021년 한해동안 미랜 AS 받다 세월 다 보낸 것 같다 ㅠ

 

 


하지만 그래도 미랜이 좋다

 

음식물쓰레기 생길 때마다 아무떼고 버릴 수 있다

한번 투입한 미생물은 사용만 잘하면 평생 사용할 수 있다.

필터교체 같은 것도 필요 없다

하루 1kg 정도의 음식물쓰레기를 버릴 수 있다.

냄새가 나지 않는다

 

 

 

 

올해 AS 받느라 엄청 고생했지만시중에 나와 있는 음식물처리기 중 단연코 우수하다고 생각된다.

 

 

 

 

 

 

음식물처리기 미랜_ 6번 AS 받은 사연

320x100
Comments